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수분 지키는 관리법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수분 지키는 관리법은?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매서운 추위로 인해 한파가 몰아치면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으로 인해 각 실내에서 난방 기구를 틀게 되는데, 이러한 난방 기구는 내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 수분을 빼앗아가 겨울철 피부 건조증을 유발한다.

피부 건조증은 탄력 감소, 모공 확장과 함께 유수분밸런스를 깨트려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므로 평소 피부 수분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가습기를 틀거나 젖은 빨래를 널어 실내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하고,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셔 체내 수분을 유지해야 한다.

다른 계절보다 건조함이 심한 겨울인 만큼 평소 사용하던 화장품보다 수분, 보습감이 풍부한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도 좋다.

최근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브랜드 파에온x큐템의 ‘데일리 트러블 케어 3종’ 세트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약산성 클렌징폼과 수분진정 에센스,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수분크림 3가지로 구성돼 세트 하나만으로 기초 케어를 끝낼 수 있다.

약산성 클렌징폼 ‘큐템 데일리 워시’는 건강한 피부 pH에 적합한 약산성 세안제로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며, 천연 유래 추출물이 붉게 올라온 트러블을 진정시켜 준다.

세안 후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에센스, 크림을 순서대로 바르면 촉촉한 피부가 완성된다. ‘큐템 데일리 앰플 에센스’와 ‘큐템 데일리 크림’의 주성분은 세라마이드로 피부 건조함을 없애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데일리 크림’은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만큼 피부 속 수분감을 48시간 동안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