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보감 설날선물세트와 이벤트 ‘비밥바룰라’ 예매권 증정
한의보감 설날선물세트와 이벤트 ‘비밥바룰라’ 예매권 증정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오는 24일 개봉하는 비밥바룰라와 함께 한의보감의 예매권 특별이벤트가 화제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효율성이 뛰어난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설날선물세트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설날선물 특집으로는 여주즙과 천마즙으로 구성되어 있는 박인환세트, 석류칡즙과 산수유즙으로 구성된 신구세트, 헛개즙과 흑마늘즙으로 구성된 임현식세트, 도라지즙과 강화사자발쑥즙으로 구성돼 있는 윤덕용 세트가 있다.

이 제품들은 이벤트기간인 3일부터 2월4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총120매의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이 기간에는 15% 한정할인도 진행한다.

한의보감은 경희대 한의학 박사 출신 연구원을 필두로 합성첨가물들 전혀 들어가지 않은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안심하며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명절선물 혹은 부모님설날선물과 새해선물로 건강식품을 제안하고 있다.

한의보감 관계자는 “음식을 즙으로 만들어 먹을 때 원료 함량과 체내흡수율을 높일 수 있어 효율적 섭취가 가능하다”며 “천연주의를 원칙으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연추출공법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장기 어린이부터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폭넓은 소비자를 아우를 수 있도록 그라비올라즙, 흰민들레즙 등 13가지의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고 있어 장인어른 설날선물이나 시댁명절선물로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한 손으로 잡히는 팩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가방이나 파우치 같은 곳에 간단하게 들어가며, 뚜껑이 달려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음료수처럼 먹고 닫을 수 있어 편리성이 높다.

 

이렇게 편리함과 건강함을 둘 다 챙겨주는 건강즙의 이벤트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의보감은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5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