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어 영양크림, 손상된 피부장벽 케어부터 보습까지
배리어 영양크림, 손상된 피부장벽 케어부터 보습까지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정상적인 피부는 약 28일 주기로 끊임없이 세포를 만들어 낸다. 이때 탈락된 피부 표면이 각질이다. 올바른 보습유지와 세안만으로도 각질은 적절하게 제거되지만 노화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턴오버주기가 둔화되기 시작하면 피부각질의 순환이 늦어지면서 피부가 칙칙해진다. 특히 겨울은 신진대사가 떨어져 여름보다 세포 활동이 둔해져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각질이 눈에 띄는 경우가 많다. 이때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제로 강하게 문지르거나 필오프 제품의 사용만으로 피부가 매끈해지는 것은 아니다.

요즘 같은 계절에는 물리적인 방법으로 무리하게 각질 제거를 하는 것보다는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으로 피부 보호막을 회복하고 유수분밸런스를 유지시켜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두는 것이 좋다. 물리적 방법이 아닌 보습과 영양으로 건강해진 피부 장벽은 각질을 자연스럽게 탈락시킨다.

스킨 배리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피에이치드롭은 우수한 보습력의 배리어 크림을 출시했다. 고함량의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로 손상부위를 회복시키고 장미꽃오일과 인삼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로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에서 실험한 결과, 배리어 크림제품 도포 48시간 후 피부 각질세포 수분함유량이 글로벌 브랜드 제품보다 2배 높게 측정됐다"며 "마이크로 비즈와 인공향료는 물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된 저자극 제품"이라고 전했다.

배리어 영양크림은 특히 민감한 여드름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도움이 되며, 자극 없이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겨울철 고보습크림, 건성피부 수분크림, 피부 탄력크림, 악건성피부 케어크림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피에이치드롭의 고보습제품인 배리어 크림은 피에이치드롭 온라인 몰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맞는 여러 가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피에이치드롭은 여행용 제품이나 예민피부의 사전 테스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본품의 미니어처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