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킬 레몬밤 다이어트', CJ오쇼핑 19일 론칭
'쎈킬 레몬밤 다이어트', CJ오쇼핑 19일 론칭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CJ오쇼핑은 19일 저녁 22시40분부터 '쎈킬 레몬밤 다이어트'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레몬밤(Lemon Balm)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달과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식물이라고 귀하게 여겼던 허브로 내장지방에 탁월한 감소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스위스산 레몬밤을 7시간 동안 추출, 500% 농축하고 국내산 뽕잎과 인진쑥 등을 넣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이 주원료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의 핵심성분인 로즈마린산이 지방세포에 영양을 보급하는 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하고 지방세포를 줄이는데 도움을 줘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 받았다.

한국인 남녀 대상으로 12주 동안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을 일 1.38g씩 섭취했을 때 내장지방이 평균 20% 감소하는 효과가 나타났다.

현재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11개국에서 비만 감소 관련 특허를 받았으며, 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하루 2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할 경우에 더욱 효과가 크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방송인 안선영씨가 출연해 복부 지방 감량에 특별한 다이어트 방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