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 수입 전문 유에스베드, 템퍼씰리매트리스 설연휴 할인행사
미국매트리스 수입 전문 유에스베드, 템퍼씰리매트리스 설연휴 할인행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미국매트리스 전문 수입매트리스 매장 유에스베드가 설연휴를 맞아 가격할인 BIG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최근 미국내 매트리스 가격이 상승하기 전 연초 매트리스 대량 수입을 완료해 본사 물류창고에 입고했다"며 "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매트리스의 템퍼페딕 시리즈,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리저브 시리즈 등 상위 라인 다양한 시리즈 제품들의 재고 보유량을 늘렸다"고 전했다. 

씰리매트리스는 1881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인지도 높은 미국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다. 양질의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꾸준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고, 일명 오바마침대라고 불리는 씰리침대의 고급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수작업이 들어간 장인매트리스로 알려져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대표 브랜드인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템퍼만의 독창적인 재료로 제작하고, 몸에 꼭 맞게 안락함과 높은 지지력으로 편안한 수면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컬렉션이 있다.

유에스베드는 이러한 고급 수입 매트리스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양 일산, 강남, 하남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파주에 물류창고를 직접 운영하며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직배송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매트리스 구입시 고급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 시 젤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