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사우스카이타운 김포한강스카이타운 통합 모델하우스 오픈
김포사우스카이타운 김포한강스카이타운 통합 모델하우스 오픈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김포시 중심지역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감정동에서 북변동 내 대규모로 조성되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주택홍보관을 오픈해 선착순 동·호지정에 들어갔다. 홍보관 모델하우스는 전망대가 마련돼 있어 현장의 위치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중봉근린 공원을 도보로 이용하고, 우저서원이 단지 사이에 위치하는 공원형 단지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사업승인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지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총 5214세대 1·2·3단지로 나눠져 있으며 현재 1단지 635세대 마감된 상태다. 2단지 3089세대 분양 중이며, 3단지 1390세대의 추후 일반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근거리에 예정된 인천지하철 1, 2호선 연장선 및 김포한강센트럴자이단지앞에서 마곡지구까지 다이렉으로 지나가는 3축도로 16.9km가 건설되면 마곡 까지 15분에 주파가능하고 고속전철 등이 개통 완료되면 개발에 따른 수혜효과를 볼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수한 학군도 관심이다. 감정초가 단지와 인접하고 있고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중 등 김포 명문 학군이 밀집해 있다. 생활편의인프라 시설로는 홈플러스, SK마트 등이 있어 도보 거리에 있다. 김포풍무동시청, 법원, 사우동세무서 등 관공서도 근거리에 있어 일상생활의 편의성이 돋보인다. 더불어 CGV영화관 등 김포이마트트레이더스가 이용하며, 걸포종합스포츠타운이 2017년 말 준공예정이라 입주민의 시설환경도 우수해진다.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계약안심보장증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2차계약금에 대한 연 5%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 보증서’도 발급한다.

김포시는 현재 김포도시철도 개통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현재 김포풍무힐스테이트, 김포풍무꿈에그린유로메트로 김포한강호반베르디움6차 김포풍무데이엔뷰 아파트 공급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단지를 물론 지역자체가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3단지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며 “예약 시 2인 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