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고객 맞춤형 업스타일 선보여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고객 맞춤형 업스타일 선보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체계적인 시스템과 지속적 교육을 바탕으로 디자이너의 실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는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에서 맞춤형 업스타일을 제안했다.

고객만족 노력은 자연스럽게 높은 만족도와 디자이너의 실력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지수실장은 2개월 만에 많은 고객을 확보하며 탑 스타일리스트에 선정됐다. 

특히 지수실장은 업스타일 최대강점을 살려 자연스럽고 매끈한 업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며, 일반적 업스타일 보다 깔끔하고 세련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빠르게 스타일링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스타일 외에도 혼주머리, 예식, 돌잔치머리, 반업, 헤드스파 등 서비스를 선보이며 ‘simple & best’를 추구하는 준오헤어 지수실장은 숏컷, 미디엄, 롱헤어로 여러 길이에 따라 알맞는 성형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수 실장은 “자연스러움과 루즈함을 살리며 심플함을 추구하는 업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며 "맞춤형 업스타일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수 실장은 노원미용실 10년을 기반으로 업스타일1급 강사자격증은 물론 전국 월드뷰티콘테스트 ‘STAR KING‘ 대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 S/SFF서울패션패스티벌 참관 및 다수의 CF광고 지면촬영까지 그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