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학습관리시스템 ‘독한에듀윌’ 모바일서도 이용하자
에듀윌, 9급공무원 학습관리시스템 ‘독한에듀윌’ 모바일서도 이용하자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에듀윌’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독한에듀윌 2.0’은 에듀윌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6000여명의 수험생들이 경쟁구도를 형성하며 독하게 공부해 온 ‘독한에듀윌’은 82%에 달하는 수험생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해당 서비스는 독한 계획, 독한 관리, 독한 수강, 독한 경쟁 등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학습 목표와 계획을 24시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독한 계획은 나에게 맞는 학습 플랜을 선택하고, 합격자의 학습 페이스와 자신의 학습 현황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독한 관리를 통해 에듀윌 합격앱과 연동돼 기상퀴즈 및 학습관리 전문가의 1:1 관리를 받을 수도 있어 학습 마인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또 독한 수강으로 현장강의를 듣는 것과 같은 집중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같은 시기에 학습을 시작한 수험생들의 기수별 학습현황을 비교해 실제로 경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에듀윌은 최근 ‘독한 합격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많은 수험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독한 합격앱은 강의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기능은 물론,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나만의 맞춤 강의실 설정, 체계적인 학습관리, 학습 전용 플레이어 등의 기능을 보유했다.

이 외에도 강좌별 학습 진도율 및 출석현황을 제공해, 온라인 수강생도 학원같이 꼼꼼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학습 중에 궁금한 사항은 '학습 질문 서비스'를 활용하면, 답변 등록 시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9급공무원 수험생 이선희씨는 “이제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학습관리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편하다”며 “새롭게 마음을 다잡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