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법원직 오픈 및 교수 입성 기념 무료 특강 이벤트
에듀윌, 9급공무원 법원직 오픈 및 교수 입성 기념 무료 특강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법원직을 오픈, 민법·민사소송법 차상명 교수와 형사소송법 홍형철 교수 입성 기념으로 다양한 무료 특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듀윌은 교수 입성과 함께 오는 3월3일 법원직 필기시험을 앞두고 시험 직전 꼭 봐야 할 핵심 특강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에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민법·민사소송법 차상명 교수의 ‘시험 직전 마무리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차상명 교수는 법과목 대표강사로 이미 수많은 수험생들의 검증을 거친 교수로 법 전공서적을 집필한 이력도 보유하고 있다.

차 교수의 강의는 본질을 꿰뚫는 강의로 핵심만 찌르는 것이 특징이다. 무조건 암기가 아닌 쉽고 풍부한 사례 제시를 통해 체화, 이해, 암기 3순환의 구조로 수험생들이 바로 이해할 수 있는 민법, 민소법에 최적화된 강의라 할 수 있다.

최신 7개년 기출문제풀이를 완성할 수 있는 기출정리 포켓북도 제공해 시험 전 빈출개념 정리에 용이한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또 형사소송법 홍형철 교수의 ‘3개년 기출분석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과목 입문자가 형사소송법을 더 잘 이해하고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된 강좌다.

홍 교수는 현직 변호사로 풍부한 형사소송법 강의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실제 사례중심의 강의로 암기량은 줄고, 흐름은 명확하게 잡을 수 있으며, 수험생들의 빠른 이해를 위해 형사 소송절차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식화한 것이 특징이다.

형사소송법 특강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간단하게 수강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전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연봉, 인강 추천, 기출문제, 시험과목, 교육행정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