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방문 상담 시 1:1 맞춤 컨설팅 지원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방문 상담 시 1:1 맞춤 컨설팅 지원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2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지역은 종로, 대방, 노원, 천호 중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되며, 인천지역에는 부평 학원이 위치해 있다. 경기권에는 부천, 평촌, 성남, 수원 학원이 직영 운영 중이며, 그 외 지역에는 대전, 부산 해운대, 부산 서면 등에 위치하고 있다.

전국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는 방문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한다. 2년연속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더해, 개인별 합격 전략을 알려준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상담을 받는 모든 내방객에게는 온라인/학원 강의 7일 무료 수강권, 에듀윌 합격필독서, 공인중개사 안내 브로셔, 문구세트, 네잎클로버 등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원학원에 출강 중인 중개사법령 및 실무 과목 담당 임선정 교수는 “공인중개사 과목의 대다수가 점점 시험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타 과목과 연계된 복합적 문제가 출제되고 있다는 것이 요즘 추세”라고 밝혔다. 이어 “학원에서 수험 생활을 하시면, 저희 교수진과 직접 면대 면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은 오는 25일 오후1시에 일제히 ‘2018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하고, 8개월 만에 합격할 수 있는 수험전략을 공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