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고객 감사 무보증 프로모션 진행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고객 감사 무보증 프로모션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가 고객감사 프로모션으로 보증금 없이 장기렌트카, 신차리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장기렌트·신차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은 철저히 고객만을 배려해 준비한 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소비자는 신차를 직접 구매하는 할부, 일시불 구입보다는 신차를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 5년까지 임대할 수 있는 무보증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및 신차리스를 선호하고 있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자동차구입에 대한 모든 경비를 렌터카사 및 리스사가 자동차 회사에 납부한 뒤, 고객은 매달 일정액의 임차료를 내고 자동차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매달 일정액의 할부금을 내는 방식으로, 적은 비용으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처음 렌터카를 이용할 때 기본 보증금이 발생하는데, 비용이 높아 고객들의 부담이 컸다. 이에 ‘신차앤렌트’는 기본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납부하면서 장기렌트·신차리스가 가능하도록 해 초기비용의 부담을 줄였다.

무보증 프로모션은 현재 출시되고 있는 국내 신차 및 인기차종, 외국 수입차까지 모든 차종이 대상이다. 또한 전문 매니저가 국내 최저가로 고객 맞춤 견적서비스를 제공하며, 1:1 상담 뿐만 아니라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특히 고객의 자금 상황과 금융 상태 그리고 주행습관과 생활패턴 등을 파악해 적절한 차량과 가격, 옵션 등을 제안한다. 여기에 거품을 뺀 국내 최저 가격대의 무보증 프로모션 실시로 초기비용 부담이 적은 비용 절감 효과를 높여준다.

신차앤렌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문의가 많아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신차앤렌트’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