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벌 맛집, ‘사돈집갈비’ 두껍고 부드러운 수제 스테이크 갈비로 눈길
평택 소사벌 맛집, ‘사돈집갈비’ 두껍고 부드러운 수제 스테이크 갈비로 눈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수도권 그리고 경기도를 잇는 경계로 서해를 대표하는 항구가 있는 곳이다. 평택은 평균해발고도가 낮아 경기도 안에서 가장 따뜻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평택호, 삼봉정도전 기념간, 웃다리문화촌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수도권 내에 간단하게 놀러 갈 수 있는 여행지로도 적합하다.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 곳은 자연스레 먹거리도 발전하기 마련인데, 평택 소사벌 맛집으로 ‘사돈집갈비’가 알려지고 있다.

이 갈비집은 두꺼우면서도 부드러운 ‘수제 스테이크 갈비’라는 이색적인 메뉴를 대표메뉴로 내세우고 있는데, 수제 스테이크 갈비는 매운갈비와 양념갈비로 나뉘어져 취향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양념갈비의 경우 달콤하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두루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며, 매운갈비는 양념을 숙성하여 잘 재어놓은 갈비로 추가 주문이 가능한 치즈퐁듀를 통해 이색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수제 스테이크 갈비 외에도, 쫄깃한 식감과 가득한 육즙이 특징인 김천지례흑돼지오겹살과 목살 또한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 중 하나다.

‘사돈집갈비’는 이 외에도 한우육회, 한우채끝등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식사류에는 수제 왕 갈비탕, 버섯 소 불고기전골, 차돌박이 된장찌개, 세숫대야 김치말이 국수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맛집의 또 다른 특징은 매일 손수 만든 코다리, 새우장을 비롯해 10여가지의 밑반찬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기 주문 시 보리 쌈장을 제공해 한층 더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사돈집갈비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맛, 품질 그리고 위생에도 항상 신경 쓰고 있으며, 넓은 매장으로 데이트, 간단한 술자리뿐만 아니라 회식 또는 가족 모임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회식이나 가족모임 등 사돈집갈비의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