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CJ프레시웨이,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김동일 기자
  • 승인 2018.12.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로 식자재 유통 과정 볼 수 있어
백경민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장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시상식에서 ‘대기업 종합분야 통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백경민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장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시상식에서 ‘대기업 종합분야 통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대한급식신문=김동일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난 13일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인터넷 전문가와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은 디자인과 콘텐츠, 주요 타깃별 맞춤 UX·UI, 모바일 최적화, B2B 기업의 웹사이트를 넘어 브랜딩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변화를 이루어낸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월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360 영상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하는 등 홈페이지 운영의 변화를 시도했다. ‘360 영상 체험형 콘텐츠’는 360° VR 기술을 접목한 영상 콘텐츠로, 산지에서 수급한 식자재가 이천 물류센터와 식품안전센터를 거쳐 고객사로 배송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 국내 식자재 산업의 리딩 컴퍼니로서 역할에 충실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