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나무다이어트, 새내기ㆍ직장인들 위한 단기간다이어트프로그램 진행
꽃과나무다이어트, 새내기ㆍ직장인들 위한 단기간다이어트프로그램 진행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0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매년 새해를 맞이하면 하는 다짐 중 단골손님이 ‘다이어트’다. 이런 가운데 꽃과나무다이어트가 3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단기다이어트를 시작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꽃과나무다이어트프로그램은 30일 단위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첫 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전담 다이어트 코치가 1:1 생활컨설팅을 진행한다.

여기에 체지방분해에 도움이 되는 HCA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꽃과나무 강 强’ 과 함께한다. ‘꽃과나무 강 强’ 에는 HCA가 2800mg이 함유되어 있어 단기간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대다수 다이어트보조제 및 건강기능식품은 안전성이 입증되어 있으나 섭취 시 개별 체질에 맞는 성분인지 확인하고 섭취법을 정확하게 지키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주식회사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새학기, 새출발을 위해 자기관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면서 단기간다이어트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꽃과나무는 다이어트음료의 효과와 더불어 1:1전담코치가 있기 때문에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꽃과나무다이어트의 다이어트 컨설팅 담당자는 “개인별 체질과 다이어트 목적에 맞도록 전담다이어트 코치를 도입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끌고 있다”면서 “이벤트와 제품 정보는 전화문의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