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피로한 눈 위한 눈건강 영양제 추천
유유제약, 피로한 눈 위한 눈건강 영양제 추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03.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유유제약
이미지제공 : 유유제약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자기기 사용량 증가와 매년 악화되는 대기의 질로 인해 눈 건강을 우려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례로 노화 현상 중 하나로 알려진 황반변성이 젊은 층은 물론 청소년들에게까지 나타나며 황반변성영양제를 비롯한 눈건강 영양제를 찾는 연령층이 넓어졌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이어진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로 인해 눈 이물감을 느끼거나 눈 피로 증상, 안구건조증 증상을 호소하는 목소리도 높아졌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눈 건강을 지키는 첫 걸음은 사소한 생활습관 개선에서부터 시작된다. 콘택트렌즈 착용 시간을 줄이고 장시간 책을 읽거나 전자기기를 사용한 경우, 최소 10분간은 눈이 휴식할 시간을 갖도록 한다. 눈에 피로를 느낀다면 따뜻한 수건을 활용한 찜질이나 눈 마사지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한 요즘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은 외출 후 즉시 세안을 하며 눈 주변을 깨끗하게 관리해야 한다.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천연루테인이나 오메가3를 함유한 눈에 좋은 음식 섭취를 하는 것 또한 눈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음식을 통한 영양소 섭취가 힘들다면 루테인효능을 볼 수 있는 눈 영양제 추천 제품 복용도 추천할만하다.

눈건강 영양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유유제약 관계자는 “제품은 원료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을 사용하여 원료의 산패를 예방하고 위생성을 높였다. 개별포장은 휴대성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눈에 좋은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