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최우선... 철저한 서비스로 승부
고객만족 최우선... 철저한 서비스로 승부
  • 편집팀
  • 승인 2010.06.1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3

사람에게 이로운 것만을 가장 깨끗하게...
양평지방공사는 친환경 농산물의 메카인 양평군청이 100% 출자한 회사로 친환경 농산물의 미래를 열어가는 친환경농산물 전문 유통기업으로 자라나는 아이들의 바른 먹을거리 제공과 농촌체험의 소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미래교육과 환경지킴이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GAP(우수농산물관리제도) 도입과 작업환경의 위생을 위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제도) 기준의 공조시설을 완공하여 친환경농산물의 안정성확보와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체계를 이룩하였다. 친환경농산물의 유통채널을 외식업계와 대규모 할인점까지 다변화하며 투명하고 체계적인 운영으로 유통의 선진화를 도모하였으며 동시에 친환경 농업을 육성하여 농민 소득 증대에 기여하여 생산자 ∙ 소비자 모두에게 기쁨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문의_031-770-4000 / www.ypfarm.com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위생소독 시대를 앞장선다.

선경산업은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 제조업체로 기술개발과 책임경영을 통해 보다 나은 제품으로 국내 위생소독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회사다. 장소와 공간이 협소한 소형 음식점의 작은 주방에서 중·대형 업소까지 살균소독기가 필요한 요식업종에 다양하게 공급되고 있다. 특히 학교, 병원, 산업체, 군부대, 관공서의 구내식당과 단체급식에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집중적으로 납품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완벽한 기술력으로 고객의 폭넓은 선택에 충족하고 있으며 소비자로 부터 품질과 기술력 사후관리 등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전 직원 모두가 장인정신을 가지고 제조, 판매, 관리를 책임지는 회사로 충실히 노력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위해 더욱 새롭고 보다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있는 기업이다.
문 의_032-681-4240 / www.sun-kyung.co.kr


오직 한길... 친환경 축산물에 전념
(주)자미원에프앤지는 2003년도에 설립되어 친환경 축산물만 생산해 공급하며 안전한 먹을거리 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이다. 수익성 보다는 오직 친환경 축산의 한 길을 걸어오면서 친환경 축산 인증기준을 철저히 준수하는 모범적인 친환경축산 전문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든 제품을 제주, 여수, 파주, 양평 등 국내 청정지역의 친환경인증농장에서 길러 HACCP지정 및 친환경축산물 취급자 인증을 받은 전용가공공장에서 가공 포장된다. 특히 생산되는 제품은 유기농매장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전국 180여 개의 학교에 친환경 식재료로 공급하는 등 단체급식분야에서도 전문적인 역량을 쌓아왔다. 2009년 수도권에 친환경축산물 전문 가공공장을 설립하여 소비자의 요구에 더욱 빠르게 대처하며 친환경 급식 직납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 의_070-7533-6652 / www.jami1.co.kr

캐터링, 키친, 베이커리 시스템의 새로운 기준


(주)토탈에프앤비는 미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덴마크 등 이미 세계적인 키친과 베이커리 시장에서 명성이 입증된 브랜드와 세계 각국의 인증 마크를 획득한 믿을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의 오븐기를 엄선하여 공급하는 기업이다. 특히 오븐 조리에서 부족할 수 있는 디테일한 부분은 드라이막시와 스팀막시를 통해 섬세한 조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조리가 끝난 뒤 자동세척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깨끗하게 오븐을 사용 할 수 있다. (주)토탈에프앤비는 사용현장에서 보다 효율적인 뛰어난 성능의 제품으로 철저하고 완벽한 식품, 음료 시스템이 제공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정신과 열정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다.
문 의_02-511-0582 / www.totalfood.com

국민 보건위생에 일익하며 위생문화를 선도한다
하인스는 1991년 창사 이래 국민 보건위생의 일익을 담당하며 ‘깨끗한 위생문화를 선도한다.’는 기업이념으로 HACCP 관련기기, 위생소독기, 업소용기기 보급에 노력해 왔다. 2006년부터 하인스를 소독기 전문 브랜드로 런칭하여 주요 제품인 단체용 칫솔소독기, HACCP 관련기기와 각종 위생소독기 제품을 생산 ∙ 공급하고 있다. 특히 단체용 칫솔소독기는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양치도구인 칫솔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24인용, 36인용, 48인용의 제품이 있으며 전자동 살균 ∙ 소독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어디에서나 적합한 고품격 디자인의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문의_032-566-6161 / www.hain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