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김장김치·절임배추 할인 예약 판매
아워홈, 김장김치·절임배추 할인 예약 판매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11.07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임배추와 양념까지 '김장김치 KIT'도 내놔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본격 김장철을 맞아 다음달 13일까지 각종 김장 상품을 할인 예약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아워홈은 최근 배춧값이 폭등, 김장 비용 부담이 커진 만큼 김장김치와 김장김치 KIT, 절임배추 등 각종 김장 용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워홈몰을 통해 구매하거나 예약 주문을 하면 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배추와 무, 고춧가루 등은 모두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기준)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했다.

김장김치는 중부식과 남도식으로 나눠 선보이는데, ‘중부식 김장김치’는 양파와 다시마 엑기스, 무즙 등을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충청도식 김치 특징을 살렸다. ‘남도식 김장김치’는 마늘과 생강을 많이 넣어 풍미가 강하며, 표고와 북어 엑기스를 더해 진한 감칠 맛이 특징이다.  중부식•남도식 김장김치는 10kg 용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4만4000원이다.

간편한 김장을 위한 ‘김장김치 KIT’도 내놓았다. ‘김장김치 KIT’는 절임배추 10kg(배추 5~6포기)와 중부식 김치양념 5.5kg으로 구성됐다. 절임배추에 양념을 버무리기만 하면 된다. 취향에 따라 김치 양념에 굴, 젓갈, 배 등을 첨가하면 된다.

국내산 ‘절임배추’도 판매한다. 국내산 소금으로 12시간 이상 절인 뒤 3번 씻고 2단계 선별 과정을 거쳐 씻지 않고도 바로 김장을 담글 수 있다. 10kg(5~6포기)과 20kg(10~12포기) 용량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3만1900원, 4만4000원이다.

또한 아워홈몰에서 김장김치 관련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배춧값 등 김장 재료 가격 상승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김장김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김장철 아워홈 김장김치 기획전과 함께 맛있고 간편한 김장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