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경영혁신 우수사례 뽑는 대국민 온라인투표 실시
aT 경영혁신 우수사례 뽑는 대국민 온라인투표 실시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0.11.19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까지 ‘국민생각함’ 통해 참여 가능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는 오는 24일까지 국민참여형 온라인 플랫폼인 ‘국민생각함’에서 올해 aT 경영혁신 우수사례에 대한 대국민 온라인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는 국민생각함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기관방을 통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2개의 사례에 투표할 수 있다.

이번 투표는 11월 30일에 개최되는 ‘2020년 aT BP(Best Practice) 경진대회’ 우수사례 선발에 국민 관점의 평가를 반영하기 위해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발표 평가점수와 합산해 우수부서를 포상할 계획이다.

투표대상 부문은 주요사업·기획·국내외 일선현장에서 제출한 총 95개 사례 중 자체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8건의 우수 혁신사례이며 ▲디지털 뉴딜시대의 정답, 농식품 빅데이터플랫폼 ▲농식품수출, 온라인 모바일마케팅으로 대전환 ▲국민의 참여로 만드는 안전한 공공급식 ▲농식품기업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책자금 올인원 패키지 등이다.

aT 백진석 부사장은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농어민과 국민들의 어려움이 많았다”며 “지속가능한 우리 농어업실현과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한 우리기관의 국민평가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