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관련 취준생 다 모여라”
“축산 관련 취준생 다 모여라”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1.11.1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CCP인증원, 진로 탐색 멘토링 개최
22일, 유튜브 통해 취업 노하우 대방출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 광주지원은 축산 관련 전공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HACCP, 청년 진로 탐색의 디딤돌을 놓다’ 멘토링을 개최한다. 

HACCP인증원이 청년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와 취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라이브 멘토링은 오는 22일 오후 2시 HACCP인증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번 멘토링에는 축산 관련 전공자뿐만 아니라 진로 탐색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온라인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멘토링은 ▲HACCP인증원 소개 ▲공공기관 및 축산기업 진로 탐색 ▲축산식품 안전관리 현장실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축산 관련 분야의 직업과 진로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서 HACCP인증원은 2018년 교육부로부터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인증받아 ‘꿈 키움 식품안전교실’을 운영하며, 중·고등학생들의 진로 탐색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HACCP인증원 조기원 원장은 “식품안전 전문기관으로 미래 인재들의 진로 모색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멘토링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현장실무와 취업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HACCP인증원은 식품 및 축산물 등에 대한 안전관리 인증을 수행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식품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 지난 5월에도 식품 관련 전공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