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브랜드캠페인, ‘서울영상광고제’서 3관왕
대상㈜ 브랜드캠페인, ‘서울영상광고제’서 3관왕
  • 김기연 기자
  • 승인 2023.01.0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원 서사 풀어낸 ‘맛바람 미원’, 주요부문 은상과 동상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 광고는 디지털영상 부문서 동상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대상㈜이 2022년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 2022’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첫 개최 이후 20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축제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네티즌과 광고인들이 직접 심사,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대상㈜ 2022년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대상㈜ 2022년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는 대상㈜ 미원의 2022년 브랜드 캠페인 ‘맛바람 미원’이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의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가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맛바람 미원’은 세상 모든 맛과 어울리는 감칠맛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면서 미원이 66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존재해왔다는 점을 재치있게 풀어낸 미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대상㈜ 관계자는 “대상㈜의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진정성을 보다 친숙한 방법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