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 싶고 받고 싶은 선물 다 모였다!
주고 싶고 받고 싶은 선물 다 모였다!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13.08.02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서 열려

역대 최다 선물세트가 한자리에 …

 

 


국내 유일의 명절선물 전문 전시회인 명절선물상품전이 추석을 맞아 오는 8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명절선물은 보통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매년 고정된 선물 품목들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충족시켜 주지는 못했다.

명절선물상품전은 이런 소비자들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선물상품들을 시장조사할 수 있도록 개최돼 왔다. 보통 1,000여 가지 이상의 선물세트가 전시되어 왔으나 이번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은 역대 최다 선물세트가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특히 청정 강원도의 50여개 기업이 대거 출품해 지금 까지 어디에서도 한자리에서 보지 못한 강원도 만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그리고 이에 맞서는 경상북도의 우수상품 브랜드 ‘사이소’와 ‘실라리안’이 지난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야심차게 추석선물을 선보인다.

또한 2009년 명절선물상품전 개최 시작부터 단 한 번도 빠짐없이 출품한 대한민국 식품명인관이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 된다. 농림축산식품부의 까다로운 인증절차에 의해 지정되는 식품명인관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밖에도 전국에서 내노라하는 선물세트 상품들이 한자리에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어김없이 생산 및 제조사가 소비자와 직접 상담해 합리적인 가격이 보장된다. 또한 명절선물의 특성상 받는 사람의 만족감과 주는 사람의 정성이 부각돼야 하는 만큼 일반유통을 통한 선물구매와 달리 대부분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예하의 사업단 등의 상품 참여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관람 전 온라인 명절선물상품전(www.fgfair.com)을 통해 미리 상품들을 가격별, 품목별로 파악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추석선물 구매의 장이 될 것이다.


미리보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