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업계 최초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업계 최초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 장윤진 기자
  • 승인 2014.12.07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그린푸드가 단체급식업계 최초로 ‘제11회 웹어워드코리아’ 유통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PC 및 모바일 기반 웹사이트들을 평가하며 디자인, UI, 기술, 컨텐츠 등 웹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현대그린푸드는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채널 환경에도 이용 가능한 반응형웹을 구축했으며 장애인·고령자 등 정보 취약계층이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어 업계 최초로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URL복사 기능 등 쌍방향으로 소통 가능한 홈페이지를 구축했으며, 60개 이상의 언어 번역 기능을 제공해 외국인들이 쉽게 정보를 인지할 수 있게 만들었다. 현대그린푸드의 다양한 사업을 빠르고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컨텐츠로 전면 개편 한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업계에선 처음 별도 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지원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외국인들도 입사 지원 할 수 있는 ‘해외 채용’을 신설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