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으로 무장하고 안전에 우수성까지 더 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무장하고 안전에 우수성까지 더 했습니다"
  • 편집팀 기자
  • 승인 2016.06.2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자재·보건위생 >

클래식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뷔페용품

디쉬뱅크는 호텔, 레스토랑 및 일반 음식점 등 영업용, 업소용 주방용품만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전국 도매물류 전문 기업이다. 고전을 재해석하여 새롭게 탄생시킨 클래식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뷔페용품을 주로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돌, 향나무, 도자기, 칠기, 아크릴, 유리, 스탠, 주물 등 다양한 원료로 만든 접시와 그릇류의 제품을 취급하여 브랜드 가치를 만들가고 있다.

디쉬뱅크

● 품목 : 노르딕 골드 뷔페 그릇 등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청계천로 425

● 전화 : 02)2252-0777

 

착용감과 안전성까지 생각한 식품 요리용 장갑

디에스엔터프라이즈는 식품 요리용 장갑(라텍스장갑, 니트릴장갑, CPE장갑 등)을 전문으로 생산하여 단체급식 및 외식 관계자들에게 납품하는 기업이다. 식품 요리용으로 인증받은 장갑은 내유성(기름의 작용을 견디는 성질), 마모성, 강도가 높고 좌우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라텍스 알레르기에 반응하지 않으며, 엠보싱 가공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디에스엔터프라이즈

● 품목 : 라텍스장갑, 니트릴장갑 등

●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동56-1 강남빌딩 702호

● 전화 : 02)2269-0832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품질 향상으로 인정받는 강소기업

세원시스첸은 현대화된 생산라인과 타사와 차별화된 경쟁력, 특허 등록된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주방 기기 전문 기업이다. 오랜기간 외식산업에서 필요한 제품을 개발했으며 일본, 중국 등에도 수출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오토쿡은 음식이 타거나 눌어붙지 않게 교반하며 조리가 가능한 인덕션이다. 슬러시아는 적당한 결빙상태를 유지하면서도 얼음 입자가 균일한 장점이 있다.

세원시스첸

● 품목 : 오토쿡(자동 조리가능한 인덕션) 등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의안로260번길 48

● 전화 : 02)744-7088

 

위생 및 주방기기 관련 국내 최다 품목 생산 기업

에이치케이는 위생기기 및 HACCP 기자재, 종합주방기기를 전문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품목 생산과 꾸준한 연구개발로 많은 특허와 인증을 보유한 기업이다. 주요 사업부로는 안전과 위생적인 주방기구를 제조하는 주방기구 사업부를 비롯하여 상업용 주방용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사업부 ‘HK마트’, 주방의 고질적인 바닥 문제를 해결할 최고급 미끄럼 방지 바닥재 사업부 ‘피쳐플로어링’ 등이 있다.

에이치케이

● 품목 : 종합주방기기, 피쳐플로어링, 캐스팩

● 주소 : 서울 성동구 동일로 275

● 전화 : 02)465-0900

 

업계 최고의 청소용품만 엄선해 공급

유니켐은 호텔, 관공서, 공항, 병원, 레스토랑, 식품공장, 제약공장 등에서 사용되는 위생 청소용품을 미국, 덴마크 등 세계 각국에서 수입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세계 1위 청소도구 생산 기업인 덴마크 바이칸(VIKAN)을 통해 도마솔, 소쿠리솔, 바닥스퀴지, 후드청소패드, 도비주걱 등을 수입하고 있으며 제품 특징은 고밀도 PP(폴리프로필렌) 재질로 내구성과 위생성이 뛰어나다.

유니켐

● 품목 : HACCP 관련 위생·청소용품

● 주소 : 경기 과천시 뒷골로 22-14(과천동)

● 문의 : 02)3679-4444

 

뛰어한 밥맛을 자랑하는 우수 취반기 생산기업

한신기업은 1980년 창립 이래로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제품만 생산, 판매하고 있다. 한신기업의 제품은 호텔, 학교, 군부대, 공공기관, 외식업체는 물론 슈퍼마켓, 백화점, 식당,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중소기업청 및 조달청에서 GQ마크, 성능인증(EP) 등을 획득한 한신기업 취반기의 주요 특징은 2일 동안 전기 없이 보조전기(예비전기)로만 기존 성능 그대로 밥을 지을 수 있다.

한신기업

● 품목 : 상업용 가스밥솥, 취반기, 빙삭기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텁북로 113-9 세경빌딩 2층

● 문의 : 02)332-0070

 

< 식품·식자재 >

직접 착유한 들깨와 참깨가 더해진 고소한 조미김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는 30년 전통의 맛과 자부심이 깃든 광천김은 엄선하여 구입한 원초와 함께 들깨, 참깨를 위생설비로 직접 착유하여 사용함으로써 깊은 향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우수한 김 생산을 위해 원재료 관리와 생산공정의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12~2월 사이 생산된 원초만 매입하며, 항온공조시스템으로 25℃와 습도 50% 이하를 유지하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광천김

● 품목 : 조미김, 급식용 어린이김 등

● 주소 : 충남 홍성군 광천읍 은하면 충서로 77

● 전화 : 041)641-4686

 

임금님 수라상에 진상된 기장미역

부산 해운대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12km를 가면 다시마로 유명한 기장군이 있다. 기장 앞바다는 동해와 인접하고 난류와 한류가 교차하는 지점으로 품질이 우수한 미역과 다시마가 생산되고 있다. 특히 기장미역은 임금님 수라상에 진상된 미역으로도 기록되어 있다. 기장물산은 원물 수매부터 완제품 공급까지 One-Stop Production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보유한 부산·경남 최대의 해초류 전문 기업이다.

기장물산

● 품목 : 미역, 다시마, 각종 해조류

●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면 신평길 30-16

● 전화 : 051)722-0238

 

우리쌀로 우리농민을 살리는 기업

전통떡 전문기업 안성떡방은 전통떡의 맛을 살려 이마트, 백화점 등에서 직영으로 판매점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젊은 층을 겨낭한 퓨전떡을 개발해 스타벅스에도 납품하고 있으며, 본죽에 납품하는 새알심도 100% 생산하고 있다. 국내 전통떡 업계 최초로 HACCP 지정업체로 선정된 만큼 원재료 입고부터 제품생산, 납품까지 떡에 대한 위생기준안을 자체적으로 수립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도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성떡방

● 품목 : 급식용 조리류·후식용 떡

●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산직길114-16

● 전화 : 031)618-4647

 

영덕게와 성게를 품은 반찬과 소스

영덕농수산영어농조합법인은 농업인과 어업인이 모여 영덕군의 지역 특산물인 영덕게와 성게를 주원료로 한 영덕게장, 영덕게살장조림, 영덕게간장 등의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조합이다. 게장 통(병)조림은 게의 껍데기에 있는 내장을 선별 채취하여 불가식물을 제거하고 고농도로 농축한 다음 캔(병)에 담은 제품으로 게장에 함유된 영양소와 독특한 맛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영덕농수산

● 품목 : 급식용 게딱지장, 게살, 게간장 등

● 주소 : 경북 영덕군 강구면 강영로 187

● 전화 : 054)734-0063

 

자체 연구개발로 대왕오징어 식용화 성공

영동씨푸드는 수산물 무역사업에서 1, 2차 가공사업, 완제품 생산 및 유통사업 등으로 수산물 전문 업체만이 가질 수 있는 노하우를 토대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다. 대왕오징어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였던 염화이온농도와 염화암모늄 함량이 높아 쓴맛과 신맛이 강해 식용이 불가능 하던 것을 영동씨푸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이를 개선한 제품을 생산해 특허도 등록했다.

영동씨푸드

● 품목 : 오징어볼, 오징어바, 오징어까스 등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로 163

● 전화 : 1899-4550

 

청정 제주바다가 낳은 자연산 해조류

온평 모다들엉은 제주 농어촌의 자원들을 6차산업화시켜 지역민들의 소득 증대, 일자리 창출 및 온평리(서귀포시 성산읍) 마을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출범한 마을기업이다. 제주 해녀가 중심이 되어 조직된 온평 모다들엉은 2015년 전국 마을기업 박람회 우수판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요 상품은 청정 제주바다에서 온평리 마을 해녀들이 직접 물질해서 채취한 자연산 해조류(생돌미역, 모자반, 톳)가 있다.

온평 모다들엉

● 품목 : 자연산 해조류, 생돌미역, 모자반, 톳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서로 15번길 17

● 전화 : 064)784-62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