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피로한 눈? 촉촉한 관리가 ‘관건’
지치고 피로한 눈? 촉촉한 관리가 ‘관건’
  • 홍인표 기자
  • 승인 2016.06.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수험생 등 현대인 눈 피로회복에 탁월 하버드대 논문에 기초… 미국 LA타임즈 보도

 

▲ 제이더블유이엔씨가 개발한 스팀 나오는 안대 ‘스팀릴렉스아이마스크’

아침에 출근해서 퇴근 무렵까지 8시간 이상을 컴퓨터 앞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 A 씨, 7시 등교해서 밤 12시까지 독서실에 않아 책과 씨름하는 고3 B 학생, 눈 화장에 렌즈 착용 그리고 손에 스마트폰까지 든 주부 C 씨... 현대인들의 눈은 이렇게 혹사되고 있다.

 

거기에 수시로 몰려오는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안구건조증은 이제 더 이상 특별한 증상이 아닌 일반적인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 그러나 심해지면 각막상처와 혼탁으로 시력상실까지 발생할 수 있는 안구건조증은 단순히 흘려보낼 것이 아니라 평소 관리 잘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216만7900여명이 안구건조증으로 병원을 찾았다. 안구건조증은 눈물 생성이 부족하거나 과도한 증발로 눈물막이 불안정하게 돼 안구표면에 손상을 일으키고 눈에 불쾌감이나 자극증상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뻑뻑함, 모래알이 구르는 느낌, 눈을 찌르는 듯한 쓰라림, 눈의 피곤함, 가려움, 눈꺼풀이 무거운 느낌 등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이러한 안구건조증 개선에 효과가 있으면서 숙면까지 유도하는 제품이 출시돼 눈에 피로와 안구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친환경 뷰티헬스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제이더블유이엔씨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스팀이 나오는 안대가 그것.

제이더블유이엔씨의 스팀릴렉스아이마스크는 스마트폰, 컴퓨터, 장시간 학습 등으로 발생하는 안구건조증과 눈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의 눈에 피로와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개발된 특허제품이다.

스팀릴렉스아이마스크는 스팀이 안구건조증에 효과적이라는 하버드논문에 기초하여 눈 건강에 가장 효과적인 온도와 시간을 안과 전문의들로부터 자문 받아 개발한 제품으로, 일부 안과에서는 안구건조증, 다래끼 환자, 눈수술 환자 등의 회복을 돕기 위해 판매되고 있다.

특히, 무엇보다 늦은 밤까지 시험 준비에 매달리며 눈이 혹사되고 있는 수험생 자녀들에게는 시험합격필수품으로도 입소문이 퍼져 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 최근에는 미국 LA타임즈에 안구건조증의 탁월한 효과가 있는 우수 제품으로 보도돼 멀리 미국 수출의 길에도 청신호가 들어온 상태다.

스팀릴렉스아이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jwone1.com 또는 서울 594-540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