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영양사 지망 대학생 다 모여라~
미래의 영양사 지망 대학생 다 모여라~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6.07.2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전국 식품영양학과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 이하 육우자조금)는 오는 31일까지 신선한 아이디어로 육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대학생 서포터즈 10명을 모집한다.

이번 ‘2016 우리육우 서포터즈’는 미래의 영양사를 꿈꾸는 국내 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재학생 및 휴학생이 대상이다. 신청접수는 육우자조금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은 8월 3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며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8월 8일부터 10월 7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육우의 장점을 널리 알릴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육우고기가 지급되며 최종 활동 우수자 1인에겐 소정의 상금이 포상될 예정이다.

활동미션은 식품영양학과 학생답게 육우를 활용한 레시피 개발과 육우 맛집 소개, 육우 홍보 아이디어 등을 주제로 4개의 미션과 육우관련 행사를 참석하는 1개 미션 등 총 5개의 활동을 수행하고 콘텐츠를 제작 후 온라인을 통해 소개하면 된다.

최현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미래의 먹거리를 선도할 식품영양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육우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고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영양사가 될 식품영양학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육우에 대한 좋은 정보들이 활발히 소개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