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성화봉송 체험하고 ‘진짜’ 성화봉송 기회 잡자
올림픽 성화봉송 체험하고 ‘진짜’ 성화봉송 기회 잡자
  • 우리 기자
  • 승인 2017.03.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역대 올림픽 성화 전시 및 성화봉송 주자 응모 행사 진행

 

▲ 코카콜라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오는 5월까지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코카콜라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소비자들이 역대 올림픽 성화를 경험해보고 성화봉송 주자로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5월까지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상세한 일정은 ‘CokePL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에서 코카콜라는 대표 캐릭터 ‘폴라베어’가 스노보드를 타고 있는 듯한 체험관을 제작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올림픽 성화봉송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올림픽 헤리티지 존’에는 코카콜라가 성화봉송 후원사로 참여하기 시작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의 역대 올림픽 성화를 전시했다. ‘성화 체험 존’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사진을 찍으면 배경이 합성돼 마치 성화봉송 주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CokePLAY' 앱을 통해 ‘코카콜라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부스에서의 경험을 SNS로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코카콜라 올림픽 핀’을 선물하고 이벤트를 통해 에코백, 파우치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