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정동극장과 MOU 체결
한돈자조금, 정동극장과 MOU 체결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4.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관광객 대상으로 한돈 삼겹살 문화 소개

 

▲ 한돈자조금과 정동극장이 지난 27일 글로벌 한류 문화 마케팅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병규 위원장)와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이 전통 예술 공연에 한식 대표 먹거리인 삼겹살 문화를 접목한 한류 문화 마케팅을 함께 한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25일 정동극장 측과 ‘문화 예술 공연과 한돈 산업의 공동 마케팅’을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한국 대표 식문화의 하나인 삼겹살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취지로 전통 예술 문화와 한식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한류 문화 마케팅에 양사가 협력해 나간다는 데 의미가 있다.

한돈자조금에서는 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정동극장과 연계해 공연 티켓 협찬, 기념품 및 홍보물 배포 등의 문화 마케팅에 나서게 되며 이를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정동극장에서는 한돈 삼겹살과 연계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시식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은 “외국인 관광객은 방문기간 우리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이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최고의 홍보대사”라며 “앞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먹거리 한돈과 정동극장이 서로 협력해 한국의 우수한 맛과 멋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