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미트코리아’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샘미트코리아’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06.27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육 부문에서 황금 HACCP마크 획득

 

▲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샘미트코리아(이하 샘미트코리아)가 축산물 HACCP 황금마크인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샘미트코리아(이하 샘미트코리아)가 축산물 HACCP 황금마크인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기윤 원장, 이하 HACCP인증원)은 지난 27일 샘미트코리아 본사에서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 인증서 전달식을 갖고 김종필 대표에게 인증서 증정과 현판식을 가졌다.

샘미트코리아는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한 축산물 공급을 위해 계약 농장의 HACCP 인증으로부터 식육포장처리작업장, 즉석식육판매가공장에 이르기까지 HACCP 체인망을 연결한 결과 이날 돈육부문에서 통합 황금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앞으로 샘미트코리아는 통합 HACCP인증에 따른 브랜드 위생안전관리 수준 증가을 통해 농장, 유통단계에서 HACCP적용을 확대하여 모든 단계에서 HACCP인증 유통물량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종필 대표이사는 “식재료 품질고급화와 안전성을 강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HACCP 인증원과 협업하여 황금마크를 획득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안전먹거리를 제공하는 바른 먹거리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축산업 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