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포켓팝콘 딸기맛’, 급식 후식메뉴 인기
CJ프레시웨이 ‘포켓팝콘 딸기맛’, 급식 후식메뉴 인기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8.0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지난 3월 선보인 이츠웰 ‘포켓팝콘 딸기맛’이 출시 4개월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B2B후식시장에서 고속성장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포켓팝콘 딸기맛’은 CJ프레시웨이 후식 상품의 월평균 매출 대비 300% 이상의 판매되며 최근 3년간출시된 후식용 PB상품 중 최단기간 최고 판매기록을 경신했다.

CJ프레시웨이는 B2C시장에서 호응도가 높은‘팝콘스낵’을 B2B 급식 시장에 업계 최초로 도입, 디저트 시장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적용함으로써 큰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로 휴대성을 높이고 팝콘 표면에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시럽을 가미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게 한 점도 주효하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포켓팝콘 딸기맛’은 급식 시장뿐 아니라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사이드 메뉴로까지 판매 범위가 확대되면서 높은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담당자는 “포켓팝콘 딸기맛은 급식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상품"이라며 "맛, 상품 패키지, 가격 등 상품 개발에 앞서 주안점을 둔 요소가 가성비를 중시하는 B2B 고객의 니즈와 잘 부합했다"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일 이츠웰 PB상품 2종 ▲포켓팝콘 크리미카라멜맛 ▲콘시리얼함께해바를 출시했다. 이츠웰 ‘포켓팝콘 크리미카라멜맛’은 포켓팝콘 딸기맛의 후속상품으로 캐나다산 캐러멜을 함유해 달콤한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며 ‘콘시리얼함께해바’는 아몬드류, 블루베리, 건크렌베리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스낵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2종은 학교급식이나 어린이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비롯, 유통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