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씨엠디, 4회 연속 CCM 인증 획득
풀무원 이씨엠디, 4회 연속 CCM 인증 획득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7.12.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인트라넷, 모바일 앱 등 높은 평가 받아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풀무원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이씨엠디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열린 ‘2017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 및 10주년 기념식·세미나’에서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 인증을 4년 연속 받았다고 밝혔다.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이씨엠디는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기업’이라는 기업 미션 아래 ‘고객가치 창출, 고객기쁨경영 실현을 최우선’으로 실현해오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12년 처음 CCM 인증을 받은 이래 2년 단위로 진행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하며 올해로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얻었다.
 
이씨엠디는 이번 평가에서 최고 경영자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적극적 마인드와 이해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시스템화 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씨엠디 경영지원실 김경순 실장은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중심으로 업무를 체계적으로 정형화하고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경영활동들이 뒷받침 됐기 때문”이라며 “이씨엠디는 앞으로도 로하스를 실현하는 생활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지향적 경영활동을 더욱 강화해 업계에서 가장 오래 CCM 인증을 유지하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