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토탈뷰티연합회, 국제탑뷰티아티스트(ITBA) 송년회 주최
이지토탈뷰티연합회, 국제탑뷰티아티스트(ITBA) 송년회 주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류 메이크업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만큼 반영구화장학원 및 반영구화장수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지토탈뷰티 대표원장이자 이지토탈뷰티연합회 이사장인 이지원 회장은 최근 전 국제탑뷰티아티스트(ITBA) 송년회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제주도에서 열린 한국과 중국 미용인 대상 국제뷰티대회 이래 두 번째 공식행사로, 다른 협회와 연합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2017 송년회 겸 뷰티 시상식으로 성황리에 치뤄졌다.

내외빈, 뷰티&미용인,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한국웨딩협회회장 청담김미숙웨딩에서 드레스, 청인딱좋아ㆍVT 화장품ㆍ휘트니스2.0 머슬마니아 가르시니아 등 많은 분들의 협찬이 송년회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 SBS아나운서 심소원의 사회로 가수 김태곤과 신인아이돌 DIP, 스칼렛걸스공연단의 축하무대로 장식됐다. 또 슈퍼모델출신 이진영 변호사가 고문변호사로, 모델 홍하나가 홍보대사로 각각 위촉됐다.

이지토탈뷰티 이지원 대표원장은 상지대 뷰티디자인학과 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인사동에서 이지토탈뷰티 아카데미를 직접 운영하며 다수의 강남반영구화장수강생들을 배출시키고 있다. 또 국제뷰티아티스트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지난 18일 국제탑뷰티아티스트연합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한편 이지토탈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이지토탈뷰티는 피부, 네일, 반영구, 속눈썹, 컨투어 메이크업, 왁싱 등 강남반영구화장수강으로 대표되는 커리큘럼을 다루고 있다. 각 분야별 뛰어난 강사진과 교육이사의 지도하에 단기 국가고시(5주) 프로그램 및 1:1 맟춤식 레슨을 운영해 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몽골 등 여러나라와 교류하며 차세대 교육진을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