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뷰티 티(Tea)브랜드 '에이티폭스', 롯데백화점 분당점 오픈
떠오르는 뷰티 티(Tea)브랜드 '에이티폭스', 롯데백화점 분당점 오픈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에이티폭스(A;t fox)가 지난해 12월22일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픈에 이어 2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도 오픈했다.

국내 대형유통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이티폭스는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홍차, 차소엽차, 녹차, 큘피차 라인으로 출시된다. 각각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등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주 타깃인 1829 세대들을 위해 컵케익 모양의 수분크림이나 초콜릿 모양의 클렌징 바 등을 선보이는 등 에이티폭스만의 독특한 감성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에이티폭스는 이번 롯데백화점 분당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이벤트는 해당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에이티폭스 티톡수 워터크림 제품을 증정한다.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내추럴 티순면 100% 마스크팩과 초콜릿 미니비누 2종을 제공한다.

또 주말이벤트(5~7일)에는 에이티폭스 해피홀리데이 럭키박스(6만원 상당)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해피홀리데이 럭키박스는 티셀마스크 2종, 블렌딩 티 마스크 2종, 티 마스크 2종, 핸드크림, 티셀 앰플, 컵케익 워터크림, 초콜릿 비누 등 다양한 제품으로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