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 손발꽁꽁, '수족냉증' 극복 방법? '체온 업 관리’로
한파에 손발꽁꽁, '수족냉증' 극복 방법? '체온 업 관리’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면서 살을 에는 듯한 추위가 지속되고 있다. 이런 날씨에 보면 유독 손발이 차가운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수족냉증이 온도와 관련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사실은 우리 몸의 혈액순환 장애로 일어나는 현상이다.

수족냉증은 호르몬의 변화가 큰 여성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다. 수족냉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기도 하지만 이로 인해 생리불순, 생리통, 위장장애 등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체온업관리 예신’에서 체온업테라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체온업관리 예신은 체온을 상승시켜 우리 몸의 순환을 바로잡는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예신의 이벤트는 묘담테라피를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몸 전체의 순환을 도와 차가운 손발로 인한 저림과 저체온 증상을 개선해 순환장애가 주원인인 수족냉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신에서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수족냉증과 저체온증을 안고 있어 체중이 불어나거나 면역력 저하로 고통 받는 여성들이 많다”며 “따뜻한 기운을 몸의 깊숙한 곳에 불어넣는 예신 만의 프로그램으로 수족냉증과 저체온증을 바로 잡는데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