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 무상교육 이벤트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 무상교육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이 자격증 인강수강료/시험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스터디’를 입력하면 된다. 방과후 파닉스∙영어독서 교육 지도사 같은 방과후 아동지도 자격증이나 상담심리사 등의 심리 분야 자격증에 관심 있는 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동, 청소년, 노인을 내담자로 하는 미술 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을 무료수강할 수 있다. 노인미술치료, 성인우울미술치료 등 다양한 이론을 배우고 음악∙다문화심리상담사 자격증 등을 추가로 학습해 심리상담 및 치료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방과 후 아동 지도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전망 좋은 유망 자격증으로 추천되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과정으로 방과 후 아동 지도 방안들을 학습할 수 있으며, 영재놀이지도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해 방과후지도사 취업을 준비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당 교육원에 마련된 92종 자격증 과정을 전부 무료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합격 시 2급 자격증을 보유하지 않아도 바로 1급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든 자격증이 등록돼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이력서 및 해당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