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는 건강식품 홍삼 선택 시, 컴파운드 케이 유무 중요
면역력 높이는 건강식품 홍삼 선택 시, 컴파운드 케이 유무 중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2018년 새해가 시작되면서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경험할 수 있는 홍삼스틱, 홍삼액, 홍삼진액 등을 찾는 이들이 많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홍삼스틱, 홍삼액, 홍삼진액 등 홍삼제품을 찾을 때 컴파운드 케이가 들어가 있는 제품인지를 확인하고 구매하라고 조언했다.

컴파운드 케이가 들어가 있지 않은 제품을 먹었을 경우 몸 속 장내 미생물이 없거나 부족한 사람은 홍삼을 흡수하지 못해서 홍삼의 효능을 느낄 수 없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구매하는 홍삼스틱, 홍삼액, 홍삼진액 등에 아무리 홍삼의 함량이 많아도 컴파운드 케이가 없다면 홍삼을 흡수하지 못하게 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의 CK홍삼골드에 다량 들어있는 컴파운드 케이는 몸속 장내 미생물이 없어도 홍삼을 몸에 흡수시킬 수 있는 형태로 변환돼 홍삼의 항산화 작용, 피로회복 등을 오롯이 느끼는 데에 도움이 된다.

또 진생당 CK홍삼골드에는 다량의 컴파운드 케이와 아연 그리고 옥타코사놀, 비타민B 등등이 함께 들어있어 다방면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어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선물로 적합하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CK홍삼골드를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할인행사와 고급 쇼핑백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