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합격키트’로 9급공무원 단기합격 지원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합격키트’로 9급공무원 단기합격 지원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청년들의 공무원 선호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안정성 있는 직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지난 해 국가공무원 행정직 원서접수 인원은 22만8368명사상 최대를 기록했으며, 하반기 추가 채용에도 많은 인원이 몰리며 공무원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2018년도 공개경쟁채용시험의 직급별 선발인원은 9급 4953명, 7급 770명, 5급 383명(외교관후보자 45명 포함)으로 지난 해보다 83명 증가할 예정이다. 

이에 9급·7급·경찰공무원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합격키트’를 준비, 공무원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시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합격키트는 학습플래너, 타이머, 수강료할인 상품권, 최신 기출문제집, 기초영어 교재 및 인강, 합격캘린더로 구성돼 있으며, 학원 방문상담을 진행하는 수험생에게 제공된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오는 20일에 진행되는 ‘독한 시작! 2018 공무원시험 최적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서도 합격키트를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합격설명회에는 현직공무원이자 단기 5관왕 합격자를 비롯한 합격전문가, 1타 교수 등 3STEP 컨설팅을 들을 수 있다. 또 당일 등록자를 대상으로 인강용 태블릿, 관리형 학습실 이용권, 수강료 추가 할인 등의 선물을 추첨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9급·7급·경찰·소방공무원의 단기합격을 위한 ‘단기합격의 꿈 패키지’를 통해 공시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이 패키지에는 온·오프라인 강의가 모두 진행되어 필요한 내용의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짧은 시간에 다회독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