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포유, 하이브리드 & PHEV 인기 3종 장기렌트카 이벤트 실시
신차포유, 하이브리드 & PHEV 인기 3종 장기렌트카 이벤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장기렌트카 신차포유가 국산차 하이브리드 3종에 대한 무보증과 무제한 ‘키로수’ 프로모션을 실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브리드 & PHEV 인기 3종 프로모션은 운행거리가 많은 개인 영업사원과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그랜져IG, 니로 하이브리드 등이 있다. 이번 승계의 대략적 비용은 기존대비 15% 정도 인하된 출고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약속된 계약 기준은 48개월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이며 주행거리 또한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신차포유는 하이브리드 PHEV & RV 차종 외 국산, 수입차 베스트차종 또한 무보증으로 타사대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차포유 관계자는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한다 해도 가격차이가 발생한다. 이는 서비스와 제휴 렌터사 차이에서도 발생하지만 업체별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라며 "신차포유는 슬로건인 ‘투명한 견적과 목적에 맞는 최저가 차량 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브리드에 이어 PHEV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니로 PHEV 차량이 주력 상품인데 니로 PHEV는 국내 처음으로 SUV 타입 PHEV로 2700㎜의 동급최대 휠베이스(축거) 기반의 여유 있는 실내공간과 복합연비 18.6㎞/ℓ가 강점"이라며 "전기모드로만 최장 40㎞까지 달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할인율이 높은 인기 차종과 레이전기차, K5PHEV, ALL NEW K7 하이브리드, 쏘울EV 등 모든 버전의 차량이 출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