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필러와 녹는 실리프팅으로 도움 받을 수 있어
팔자주름, 필러와 녹는 실리프팅으로 도움 받을 수 있어
  • 서지원 기자
  • 승인 2018.01.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서지원 기자] 얼굴에 팔자주름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크다. 별거 아닌 주름 때문에 같은 동갑내기라도10년 정도 젊어 보이거나 늙어 보인다면, 이것이야 말로 큰 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또 팔자주름을 방치해 내버려 둘 경우, 주름라인이 더 깊숙하게 패여 노안을 만드는 주범이 되며, 깊은 주름은 본의 아니게 상대에게 고집 센 인상과 강한 이미지를 주게 된다.

팔자주름을 간단하게 없애는 방법은 패인 주름 라인에 필러 제재를 주입해 볼륨을 채워 주름을 없애는 방법이다. 그러나 볼살이 처지거나 볼 살이 많을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압구정에 위치한 루체아 성형외과 의료진은 “팔자 필러는 20대부터 60대까지 가능하며, 주름진 모양과 상태에 따라 시술 방법이 달라진다”며 “필러 제품은 대부분 히알루론산 필러를 주입하며 칼슘필러나 고체필러, 반영구필러 필러 등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동일한 성분이지만 제조방법과 브랜드에 따라 유지기간, 가격 등이 달라지며, 평균 24개월 전후 지속된다. 인체 조직에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유사한 제품으로 수분공급, 피부 점탄성 유지, 콜라겐 재생 역할 등 건강한 도움을 제공한다.

팔자주름과 볼살이 처진 경우에는 처진 얼굴 피부를 끌어 올려주는 녹는 실리프팅 시술을 한 후 필러나 자가 지방이식으로 꺼진 부위를 평편하게 만들어주면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루체아 의료진은 “녹는실리프팅 또한 실의 종류가 다양하며 용도와 시술방법의 차이가 발생한다”며 “PDO는 분해기간이 6개월 전후로 짧지만 조직 내에서 흡수된 후 실이 있던 자리에 새로운 콜라겐 밴드가 형성돼 피부조직을 타이트닝하게 잡아준다”고 말했다. 이어 "팔자필러와 녹는실리프팅은 시술 후 멍, 붓기, 염증 등이 발생 할 수 있다"며 "어떤 시술이던지 의사의 경험과 능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얼굴 모양과 처짐, 윤곽 등에 따라 알맞은 시술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정확한 상담을 받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