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 회식장소로 적합한 평택 맛집 대게나라
월말 회식장소로 적합한 평택 맛집 대게나라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새해 인사를 하고 신년을 맞이 한 설레임도 잠시 벌써 2018년 1월을 마무리하는 시간이다. 정신 없이 보낸 1월 잠시나마 한 숨 돌리는 시간을 가져 보면 좋을 듯 하다.

평택에 위치한 진위천 유원지는 인근 주민뿐만 아니라 수도권에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주말 데이트 및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찾아오기 적합하다. 천지연 냇가로 이루어진 2급수 물과 확 트인 4만평의 전경 1.2km의 꽃밭을 도는 레알바이크 체험 등등 체험 및 볼거리가 많다 또 요즘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눈썰매, 빙어낚시 축제도 있다.

신나게 놀았다면 맛있는 음식으로 든든하고 푸짐하게 먹거리를 즐겨 보는 것도 좋다. 평택 맛집으로 잘 알려진 대게나라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전문적으로 요리하는 곳이다.

살아있는 생물을 사용하여 주문 즉시 자체 개발한 찜기에 쪄내어 먹기 좋게 손질까지 해주며,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사시미, 탕, 냉채류, 무침류, 구이류, 게장볶음밥, 그리고 후식까지 푸짐하게 차려진다.

요즘은 대게철이라 살이 탱탱하게 올라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씹는 식감이 좋다.

평택대게나라 관계자는 "요즘 대게철이라 대게를 찾는 고객님들이 방문이 많아 되도록 방문 전 예약을 하면 조금 더 원활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