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증9포 진삼가 홍삼 인기품목 명절 할인
9증9포 진삼가 홍삼 인기품목 명절 할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5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명절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부모님, 가족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에 잠긴다.

홍삼은 명절 선물로 꾸준히 선택되는 선물 중 한 가지다. 이에 9증9포 진삼가 홍삼이 명절을 맞아 스틱형 제품 ‘홍삼정 원데이원타임’과 6대 기능성 제품인 홍삼정 프리미엄을 오는 18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홍삼정 원데이원타임은 휴대가 간편한 짜먹는 홍삼으로 직장, 학교, 여행, 취미생활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기존 스틱 제품에 비해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5배 이상 높인 진삼가 상품으로, 높은 유효성분뿐 아니라 9증9포 홍삼추출액과 농축액의 조화로 홍삼 고유의 깊은 풍미와 진한 맛으로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 적합한 제품이다.

홍삼정 프리미엄은 일일 섭취량(3g)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유량이 69mg 으로 식약처에서 인증한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항산화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진삼가 홍삼은 ‘홍삼도 눈으로 즐긴다’는 모토로 출시한 스파클링 홍삼과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고객을 위해 천연벌꿀을 넣어 달콤하면서도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봉밀 원데이원타임을 출시했다.

그 외 전 제품이 6대 기능성 제품인 홍삼농축액, 9증9포 홍삼추출액, 9증9포 홍삼과 천연벌꿀로 조화로운 홍삼절편, 청소년 제품인 파워에듀, 어린이 제품인 키즈박사, 타브렛 제품인 홍삼정 타브렛 등 다양한 제품을 진삼가 가맹점 및 최근 오픈한 서울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대구상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