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결준까, 24~25일 결혼준비 위한 울산웨딩박람회 개최
울산결준까, 24~25일 결혼준비 위한 울산웨딩박람회 개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울산결혼준비 커뮤니티 울산결준까 카페가 오는 24~25일 울산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결혼준비를 진행할 때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진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 정보를 전달하면서 상업성도 영위해야 하는 업체들과 한 곳에서 많은 결혼준비 정보들을 체크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편리함이 공존하는 곳이다.

이번 행사는 울산웨딩홀, 웨딩샵, 허니문 여행사를 비롯한 울산예물, 한복, 가구, 가전, 예복 및 인테리어, 웨딩이벤트, 웨딩영상, 신혼재무관리 등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생활가전제품, 진주귀걸이, 커플영화티켓, 뷔페 2인 시식권 등 현장 추첨사은품도 준비되며 방문자 전원증정 사은품 및 18K 커플링, 리허설DVD 영상, 웨딩네일쿠폰 등 각 업체별로 별도 증정되는 사은품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울산결준까 행사 관계자는 “웨딩박람회 행사 현장에서 보이는 온갖 마사여구 내용에 현혹되어 그 내용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성급하게 돈까지 내면서 진행되는 가계약 호객행위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간이 허락한다면 이곳저곳 부지런히 발품을 판 뒤에 탄생하는 모든 정보들을 가지고 철저하게 비교해야 하는 일은 많은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