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구항 대게거리 영덕 대게 맛집 ‘죽도산’ 코스요리 눈길
강구항 대게거리 영덕 대게 맛집 ‘죽도산’ 코스요리 눈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겨울철 관광지로 꼽히는 영덕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푸른 하늘과 맑은 바다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영덕의 대표적 볼거리로는 해맞이공원, 창포말등대, 삼사해상공원, 풍력발전소, 장사해수욕장 등 명소가 있으며, 먹을거리로 잘 알려진 강구항 대게거리는 영덕 가볼만한곳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강구항 대게거리에는 많은 대게 음식점이 있다. 그중에서도 현지인들에게 수요 높은 식당으로 영덕 대게 맛집 ‘죽도산’이 있는데, 이 집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채로운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각종 음식 소개 프로그램을 비롯해 예능 ‘1박2일’에도 소개가 된 강구항 맛집으로, 대게찜부터 회, 구이, 튀김, 탕, 볶음밥 등 푸짐한 대게코스요리가 제공된다. 박달대게, 홍게, 킹크랩, 영덕대게, 랍스타 등 싱싱하고 다양한 메인 식재료를 직접 고르면 현장에서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다.

속이 꽉 찬 대게 요리뿐만 아니라 밑반찬들도 제철 음식들로 샐러드, 회, 해산물 등 엄선된 식재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랍스타 꼬리는 회로, 나머지 부위는 치즈버터구이 찜으로 제공되는 등 신선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죽도산은 당일 예약 고객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영덕 대게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결제 시 제주도 왕복항공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