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채용 NCS 통합’ 교재 구입 시 무료 특강 제공
‘에듀윌 공기업 채용 NCS 통합’ 교재 구입 시 무료 특강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 교재를 구입하면, 영역별 핵심 강의 10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교재는 출간 즉시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2018년 1월 2주차 공사공단 수험서 주별베스트 1위를 차지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2018년 올해 공공기관 채용인원이 23,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공공기관 및 공기업 채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18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 교재가 1월초 출간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자기소개서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 취업 등 공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모든 절차가 한 권에 집약돼, 단 한 권으로 공기업 취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됐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교재 내에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분석 및 실전모의고사 5회분 ▲직무수행능력평가 연습문제 ▲자기소개서, 면접, 인성검사 ▲영역별 핵심 강의 무료인강, 핵심상식과 어휘 등 암기북, NCS 핵심가이드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에듀윌은 NCS 통합편 교재의 고퀄리티 풀버전 특강을 유튜브와 TV캐스트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 도서몰’의 동영상 강의실에서도 다양한 특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기념으로 도서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서를 구입한 온라인서점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영화티켓, 치킨,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을 100%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