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 제공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서는 2018년도 국가자격시험인 주택관리사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공고했다. 주택관리사와 공인중개사전망이 제 2의 직업으로 불릴 만큼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 점점 각인되고 있어 해당 자격증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전년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대부분 수험생들이 생소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과목과 높은 학원비에 가로막혀 시험 준비를 망설이고 있는 바, 무료인강카페 공인모에서는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2018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무료인강과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인모’에서는 올해 시험기준에 맞춘 신 강의로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원에서의 실강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약 30만 명의 공인모카페 가입자들과 시험에 대한 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더라도 공인중개사공부방법과 시험일정, 기출문제, 갑자기 공지될 수 있는 변동사항 등의 시험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어 공인중개사공부기간 등을 줄일 수 있다.

공인모 교수진들 또한 EBS 뿐만 아니라 노량진, 왕십리, 대전, 울산, 청주 등 주요 도시들의 공인중개사학원 및 주택관리사학원을 섭렵한 교수진들로, 올해 들어 개정된 법률 등에 맞추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공인중개사교재와 주택관리사교재 역시 강사진들이 직접 집필하고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시험과목에서 시험에 나올 확률이 높은 부분을 체크해 그 위주의 공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공인중개사무료인강을 들으면서 여러 사람들과 각 과목별로 중요한 부분 등 시험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합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 공인중개사시험은 10월 27일에 치러지며,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은 7월 14일이다. 원서접수기간과 공인중개사인강 무료제공 등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