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침대, 자체 국내생산 고품질 매트리스 및 수납침대 선보여
제임스침대, 자체 국내생산 고품질 매트리스 및 수납침대 선보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4 15:34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일반적인 성인의 경우 평균 7~8시간을 수면을 취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맞벌이 부부, 잦은 야근으로 퇴근이 늦어지는 직장인의 경우 충분한 수면시간 확보가 어려워 이는 곧 피로의 원천이 되기도 하며, 수면리듬이 흐트러져 있어 잠이 오지 않거나 잠에서 금방 깨는 수면장애 또는 불면증이 나타나기도 한다.

건강한 수면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으로 피로 회복과 신체 에너지 보존 등에 중요한 요소다.

그중 매트리스 침대업계 신생업체 제임스침대는 ‘좋은 수면이 삶의 에너지를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자사의 모든 매트리스, 침대 제품을 국내 생산하며 품질은 보다 높임과 동시에 서랍침대, 수납침대가 메이커 제품들과 품질에 차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제임스침대 자체 공장 직영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헤드수납침대, 직수납침대, 제임스 파워 본넬, 제임스 점프, 제임스 컴팩트 라텍스 매트리스 등이 있다. 모든 매트리스 제품에 자체 생산하는 항아리 스프링 하나하나가 독립된 형태의 개별 주머니에 들어가 수면을 취할 때 뒤척임의 흔들림을 줄여주고, 균형 있는 수면 자세 유지가 가능해 건강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제임스 침대 관계자는 “제임스타운은 30년 이상 역사를 지닌 곳으로 정품 자재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경기도 용인 공장에서 최첨단 자동화 기계로 자체 생산하고 있다"며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 거품 없는 공장직영 가격으로 고객분들께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금전적 부담을 보다 덜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임스 침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침대허리배겨 2019-11-15 02:22:15
제임스 침대!! 주말끼고 비오고 해서 6일 걸림. 배송비도 만오천원이라 했다가 4층건물 이고 엘리베이터 없다고 4만원 달라고함.따졌더니 배송팀장이 전화줄꺼라고 하더니 통화안됨.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매트리스가 이건 뭐 벽돌수준! 바닥에서 자는게 나을 정도로 형편이 없음!
#제임스침대

최진선 2019-09-09 05:53:31
ㅋㅋ 야야 주소나 함까봐 찾아가게 주소도 틀리더만

이유나 2018-12-06 14:59:33
이 회사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트리스는 고품질일지 모르겠는데 인성은 진짜 썩1은 회사임
홍보 알바 시키고 급여 제때 안주고 심지어 밀리니까 죄송해요 내일 꼭 넣을게요 이러는데 지켜진적 거의 없고 그거가지고 따지니까 그럼 신1고해서 받던지 알아서 받아라 안준다는 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카카오스토리 계정엔 전화안받고 돈안준 손님 갑질 손님 어쩌고 하면서 욕하시던데 다른 손님들이 사이즈 잘못배송왔는데 연락이 안된다는 댓글은 확인안하나봄 ㅋㅋ

정만호 2018-04-24 11:23:02
제발 이러지 맙시다 아래 사람들 다 그래놓고선 마음이 편한가요 한가지 이득이 있으면 손해도 있는것이지.. 본인들 일정을 맞추는데 택배도 아니고 침대 배송을.. 에휴.. 저도 가구 배송하는사람으로써. 댓글보고 화가나네요

임정수 2018-04-24 08:44:51
우리 임씨중에.. 저렇게 별난 사람이 없는데.. 오늘 오전에 주문해서 오늘 오후에 배송 받기로 해서 감사의 말이라도 해드릴려고 들어왔는데 하필이면..임씨중에.. 저런.. 저런..
저는 제임스침대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