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관건...톨주스 스무디 할인 이벤트
단기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관건...톨주스 스무디 할인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설 연휴가 시작됨과 동시에 따뜻해진 날씨로 몸매관리 걱정이 더욱 늘었다.

명절 기간 동안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긴 후엔 더더욱 무거워진 몸으로 단기 다이어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단기간에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단기 다이어트 식단에 알려지고 있다.

우리의 몸 속 곳곳에 축적 되어있는 지방과 독소, 노폐물은 간, 신장, 폐, 위장 등 모든 장기와 림프, 혈액, 혈관 등이 동시에 시너지효과를 내어 힘을 합해야 배출되는 구조로 이루어 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우리의 몸이 해독모드로 전환될 수 있도록 바꿔주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최소 3일부터 최대 일주일 기간에 해독과 단기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톨주스’ 다이어트 스무디는 무첨가, 무설탕, 비가열로 만들어져 신선한 맛과 기존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 주스만 섭취하며 탄수화물 의존도는 낮추고, 필요한 영양소는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가능하다.

‘톨주스’ 다이어트 스무디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쿠팡에서는 작심삼일 스무디 12병을 원가보다 7%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