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 시후 수석실장 “고객맞춤 1년 헤어플랜 스타일링해 드려요"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 시후 수석실장 “고객맞춤 1년 헤어플랜 스타일링해 드려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올해로 약 140여개의 매장과 2500여명의 직원으로 이루어진 준오헤어는 직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디자이너의 실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최근 송파에 오픈한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1인 위주의 집중케어 서비스를 앞세워 ‘힐링하는 뷰티공간’으로 송파, 위례, 자곡동 지역의 미용실로 자리매김 중이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에 근무하는 디자이너 중 준오헤어 하이퍼포머 상위 1%  탑 디자이너로 선정된 시후 수석실장은 송파미용실에서 고객이 많은 디자이너 중 한명이다. 특별한 기술력과 고객 1:1맞춤 프로그램이 고객이 많은 주 요인으로 꼽히고 있으며, 시후 실장이 강점을 보이는 시술은 뿌리버블펌과 단발쿠션펌이다.

특히 뿌리버블펌은 풍성한 헤어볼륨이 필요한 고객에게 추천하는 시술로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죽어있는 모발에 풍성한 볼륨 연출이 가능하다. 뿌리가 풍성해 짐으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와 정수리부터 떨어지는 자연스러운 컬이 장점인 시술이다.

이밖에 수서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시후 수석실장이 자신의 노하우를 활용, 정확한 상담을 통한 고객맞춤 1년의 헤어플랜을 제작하고 있다.

시후 실장은 “고객분들의 모든 만족을 위해 노력하다 보니, 스타일링과 고객 맞춤 1년 헤어플랜이 생기게 됐다"며 "한명 한명에게 맞는 헤어스타일링을 연구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고객 만족으로 이뤄진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