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특별 할인 이벤트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특별 할인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거나 대가족 단위로 이동을 하거나 혹은 혼자 여행을 하려는 1인 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렌트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똑똑한 렌트를 위해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활용하는 건 어떨까?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업체인 ‘신차앤렌트’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보증, 최저가, 브랜드별 특가 등 고객 입맛에 맞춘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 이벤트로, 프로모션의 종류가 다양해 1:1 상담 등의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무보증 프로모션’은 고객이 장기렌트카∙리스를 원할 경우, 기본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납부하면서 차량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보통 장기렌트는 계약의 안전성을 위해 높은 초기 비용의 보증금을 내야 하는데, 소비자 입장에선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부담이 된 것이 사실. 이에 ‘신차앤렌트’는 초기 비용을 과감하게 줄여 비용 조절이 가능하게 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장기렌탈∙리스를 이용하도록 했으며 현재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상품이다.

신차앤렌트 관계자는 “무보증 프로모션이라고 해서 차량 종류의 선택이 좁다고 생각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며 “따끈따끈한 신차부터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특가 상품은 ‘국내 최저가’ 프로모션이다. ‘신차앤렌트’에서 제공하는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차종을 국내 최저가로 진행하는 것이다. 합리적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용 절감과 함께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차종, 색상, 각종 옵션을 소비자가 자유롭게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여기에 체계적 견적 서비스, 1:1 상담, 사후관리 등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제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신차앤렌트’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이후에도 매월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신차앤렌트’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