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 세심한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 제공
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 세심한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견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믿을 수 있는 애견샵을 찾는 애견인들이 많아지고 있 가운데, 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은 전문적 강아지분양으로 특별한 분양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비숑분양 전문 애견샵 '스타펫타운'은 반려동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입양을 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한다. 강아지 종류를 예비 견주의 성향에 맞게 컨설팅하며, 전국 우수 반려동물 분양센터를 선별해 입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타펫타운은 홈페이지를 통해 전 지점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분양과 가족분양에서 펫스테이션을 통해 브리딩과 50개의 컨넬을 운영하고 있다. 분양 후 1년간 반려견의 건강과 질병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해 보상하고, 진료, 약품, 처방 등에 대한 의료비 지원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또 긴급 상황을 대비해 365일 응급상담센터도 운영 중이며 연 2회 발톱손질, 귀청소, 구충제거 등의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스타펫타운에서는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 비숑브리제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말티즈분양, 푸들분양의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스타펫타운 관계자는 “수많은 애견인들 사이에서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분양 등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 받기 위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방문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예약 분양도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최규재 대표는 “포메라니안, 토이 푸들, 장모치와와, 말티즈 등의 품종부터 비숑프리제, 셔틀렌드쉽독, 골든리트리버 등 희귀품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며 “스타펫타운은 건강한 반려견 분양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정직한 반려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펫타운에서는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외에도 다양한 견종을 한번에 볼 수 있다. 지역별로 방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