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메랄다 SPOSA 웨딩드레스 쇼 & 울산웨딩박람회 17~18일 개최
에스메랄다 SPOSA 웨딩드레스 쇼 & 울산웨딩박람회 17~18일 개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에스메랄다스포사 울산점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2018 에스메랄다스포사 명품 웨딩드레스쇼 및 웨딩드레스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스메랄다스포사는 오는 17, 18일 양일간 오후1시에서 2시까지 수입 신상드레스를 모은 웨딩 드레스쇼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울산결혼박람회 '에스메랄다스포사 웨딩초대전'에서는 울산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결혼박람회 주최 측인 에스메랄다스포사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비교분석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울산스드메 패키지 금액에서 중복 할인 및 2종목이상 계약 시 3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다양한 웨딩상품권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울산 결혼박람회 관계자는 "2018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울산웨딩박람회 '에스메랄다스포사 웨딩드레스초대전'을 통해 다양한 기회와 혜택 이벤트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울산웨딩드레스의 수입멀티 웨딩샵 '윤정인웨딩' 이하 'Atelier Ray', 'The Ray', 'Ray&Co.', 수입셀렉브랜드 'Bridal Black Label', 'la Bridea', '에스메랄다스포사 울산점' 등의 참여로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에스메랄다SPOSA 트렁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부문에서는 울산웨딩촬영의 새로운 브랜드 '에일린 스튜디오', '윤정인웨딩 스튜디오'의 대표브랜드 '라벨르 스튜디오', '대구 원규 스튜디오', '대구 라망 스튜디오', 울산웨딩사진 스냅전문업체 '더빈픽쳐스'가 참가한다. 

여기에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 예물 커플링 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한복명가 '윤경희한복', 울산 하우스웨딩 '더스윗타이',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울산웨딩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울산 웨딩박람회 에스메랄다SPOSA 트렁크쇼 참가 방법은 사전참가 신청 후 울산 웨딩박람회 현장에 방문하면 되며,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신부들은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과 함께 헤어메이크업을 직접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